캠핑 관련주

2021. 6. 9. 22:13주식 이야기

캠핑 관련주

 

백신 접종률이 올라가고 있다 멀지 않아 곧 코로나가 끝날꺼란 기대감이 크게 오르고 있다 그에 맞춰 항공 여행사 종목이 크게 날라가고 있다 그동안 못풀었던 소비가 응축해 폭발하듯 큰 실적 전망이 충분히 이뤄질꺼란 생각이 든다.

 

 

1차접종 누적만 920만이다 백신 부작용과 걱정과 달리 주변에선 서로 백신을 맞겠다고 대기 하고 있는 상태이다 국내 백신접종률이 처음에는 세계국가와 비교했을때 미비했는데 속도가 엄청 빠르게 오르고 있다 지금에 속도라면 이번년도 집단면역에 들어서고 다음년도는 마스크를 벚지 않을까? 라는 기대감이 들기도 한다.

 

항공관련주 나 여행주를 타도 될꺼 같다 하지만 나는 다른 종목도 눈여겨 보고자 한다 크게 먹지는 못해도 소소하게 먹을자리는 있을꺼 같은 생각이 든다.

 

더네이쳐홀딩스

캠핑장비를 팔고있다 의자와 가방등에 상품을 팔고 있으며 내셔널지오그래픽 jeep 브랜드가 있다

한국사람들 특징 있지 않은가 장비 엄청 신경쓰는거 곧 여름휴가에 맞춰서 캠핑관련주 또한 움직였으면 좋겠다.

 

더네이쳐홀딩스 차트

 

다른 업종관련주 같은경우 주도주가 오름과 동시에 비슷하게 오르지만 여행관련주와 캠핑관련주는 그동안에 차트를 볼때 차이점이 있다 하나투어와 모두투어는 똑같은 차트로 움직이는 반면 더네이쳐홀딩스 같은경우 여행주가 갈때는 조정을 받거나 횡보구간에 들어선다  1번 빨간색 동구라미 구간을 보면 여행주가 갈때 캠핑관련주는 못갔다 그리고 여행관련주가 박스권 상승력이 둔화될때 조정받던 캠핑관련주가 올라 온 모습이다 보라색 동그라미 참고 하면 되겠다.

 

최근자에 여행주 급등을 보면 전년도 1번패턴이다 캠핑관련주는 크게 움직이는 모습은 안보인다 1번패턴이라면 조정을 받거나 횡보구간인데 오히려 여행관련주가 상승이 멈출때 올라갈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을 가져보겠다.

 

천천히 분할매수로 접근한다면 먹을자리는 나오지 않을가 하는 기대감이 있다.

 

더네이처홀딩스 수급

외인은 소극적인 반면 기관이 사고 팔으며 관리를 하고 있는 상태다.

과거에 금리인상시기를 현대해상 관점으로 봤을때 (tistory.com)

 

과거에 금리인상시기를 현대해상 관점으로 봤을때

증시에서 금리인상에 이슈는 계속 있을 것이다 그에 맞춰 시장 대응을 어떻게 맞춰야 할지 계속 관심을 가져줘야 한다. 인플레이션 우려에 대한 대응이다. 연준은 지난 2일(현지시간) 공개한 경

jm283.tistory.com

카카오게임즈 주가 전망 (tistory.com)

 

카카오게임즈 주가 전망

카카오게임즈 주가 전망 오딘 발할라 라이징 곧 카카오게임즈의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 오픈을 한다 기대성만으로는 최고조에 오르고있다 사전생성자만 350만명을 넘었기 때문이다. 현 모바일

jm283.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