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걸 매수해야할지 쉬운거로 하실까요? 어렵게 하실래요?

2021. 5. 20. 03:46주식 이야기

코로나로 인한 많은 돈을 풀었다 그리고 경제가 힘든상황이기에 금리는 올리지 않은상태 역으로 생각한다면 지금 금리는 역사상 최저점이고 더 내려갈일이 없다 올라갈일만 남았다 계속적으로 인플레에 대한 얘기가 나온다그래서 테이퍼링 할꺼야? 연준은 항상 지금은 때가 아니다라고 말할것이다 근데 이게 계속 반복적으로 얘기가 나오고 금리인상 수혜관련주는 조금씩 오를꺼라 생각이 든다 오히려 급하게 오르는것보다 이렇게 계속 주기적으로 국채금리가 조정을 주면서 오르는게 더욱 더 최고점으로 향해서 가지 않을까 생각한다 전년도는 뭘 투자해도 돈을 벌었다 하지만 이번년도는 잘 선택해야만 한다 호재가 아무리 많아도 가지를 못한다 삼성전자 말이다 이번년도부터 향후 2년정도 가장 쉽게 돈벌기 쉬운건 은행 보험주라 생각한다 오히려 급하게 오르지 말고 조정을 주면서 조금씩 천천히 갔으면 하는 바램이다 더 담고 싶다 어짜피 금리인상은 결국 할것이다 당연한걸 쓰는거지만 이 당연하게 생각하는게 결국 돈을 잃지 않고 버는방법이다